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10월16일 09시36분 ]

20201016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www.getrael.co.kr)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 완료했다.

 

이번 홈플러스에입점된 제품은 라엘 유기농 생리대4(중형/대형/오버나이트/슈퍼롱 오버나이트)으로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을 제외한 전국 모든 매장에서 손쉽게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생리대를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입점을 기준으로 라엘은대형 3사 마트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에 모두 입점하게 되었다.또한 올리브영이나랄라블라 같은 헬스앤뷰티스토어와백화점,편의점 등국내 모든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그 외 자사몰을 비롯한쿠팡,마켓컬리, 29CM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라엘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생리대 탑시트를 100%텍사스산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숨쉬는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습기가 차지 않도록 고안됐다. 또한 제작 시 염소 표백제와 화학 향료 등 6가지 유해 물질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을 고려하여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노력중이라고 말하며, “처음부터 쭉 그래왔듯 라엘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항상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엘은 식약처 지정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60종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검사 및 보고를 진행함으로써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제작 및 관리하고 있다.


 라엘(Rael) 소개

라엘은 2016년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여성 3인이 만든 유기농 여성용품 스타트업 브랜드입니다. 기자 출신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아네스 안, 제품 디자이너 원빈나, 디즈니 영화사 배급팀디렉터 출신인 백양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평균 40년 이상 동안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에 독성 성분이 가득하다는 조사결과에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용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 하에 라엘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진 라엘 생리대는 출시 후 지금까지 미국 아마존 유기농 카테고리 내 1위 및 소비자평가도 4.9/5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8 4, 한국 오피스 설립 후에는 다양한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라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했습니다. 2019년 말에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기 위해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미국에서 선보였습니다. 이어 3월 국내 자사몰을 통해 리얼라엘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했습니다.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올리브영과 세포라 등의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경희기자 (hkyoungai@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67906757
“자동차 경미한 튜닝부품인증, 누구를 위한 규제인가?” (2020-10-19 08:02:04)
박남춘 인천시장, 2025년 수도권매립지 사용 종료 선언 (2020-10-16 09:06:04)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