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19-06-20 09:56:32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조사 등에 사용한 쌀화환으로 적립한 양곡 2톤 기부 및 매년 보호복지 사업기금 등 지원키로 이주찬 대표, 가정복원위원 위촉 및 감사패 수여받아
등록날짜 [ 2019년05월23일 08시42분 ]

멀티클라우드,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전문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신용도)’에 양곡 200(2)와 현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매년 일정 금액의 보호복지 사업기금을 공단에 기부한다는 내용으로 20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보호관찰 등에 관한 법률사회복지사업법등에 의거, 법무 보호대상자에 대한 복지 증진과 건전한 사회복귀를 촉진하고 효율적인 범죄 예방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범죄 없는 밝은 사회를 위한 재범 방지 전문 기관이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법무보호공단이 보호대상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빈곤으로 법률 사각지대에 놓인 많은 보호 대상자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앞으로 매년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신용도 이사장도 굿모닝아이텍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공단과 함께 업무 협약을 맺은 데 대해 감사한다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학자금과 생활비 그리고 병원비 지원 사업 등에 굿모닝아이텍이 기부한 기금을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참고로 이날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자문위원으로 위촉되고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굿모닝아이텍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노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해마다 희망나눔 마라톤대회 등을 통해 기금을 조성해 어려운 이웃과 단체를 지원해 왔다. 희망나눔 마라톤 대회는 해마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이 회사 고객, 협력업체 및 가족 등 약 1000여명을 초대해 진행하는 자선 행사다. 이 마라톤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이 1킬로미터를 달릴 때 마다 1000원씩을 적립하여 불우이웃 돕기에 사용해 왔다. 올해도 어김없이 10월 첫째 주 일요일에 개최한다.

김용남기자 (hkyoungai@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62355812
비주얼캠프, 중국 그린루트엔젤투자사와 사업 협력 체결 (2018-12-28 08:18:10)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

노인을 위한 독서치료 ...

♠ 노인을 위한 독서치료 교육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