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0-06-30 17:48:56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복지 > 지역복지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학산종합사회복지관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지역주민들의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등록날짜 [ 2020년06월09일 17시21분 ]

지난 8일 학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형)은 대한적십자사와 연계하여 지역주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헌혈을 실시하며 작은 기적 사랑의 팔 걷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최근 장기화되는 코로나사태로 인해 헌혈 참여가 저조하다는 뉴스,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는 상황에서 소중한 생명을 이어가기 위한 헌혈동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헌혈봉사를 위하여 포항 헌혈의 집에 의뢰를 하였고 울산혈액원에서 직접 학산종합사회복지관으로 헌혈차를 가져와 지역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


지역나눔실천에 동참하기 위해 학산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을 비롯하여 지역주민들
, 자원봉사자뿐만 아니라 학산주공관리소, 가람재가노인지원센터, 선재장애인주간보호센터, 포항시니어클럽, 경북금연지원센터 직원들 등 지역 내 다양한 기관들에서도 함께 동참했다.


학산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형은
우리 학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에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에 관심이 많다. 어떤 형식으로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 또 나눔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복지관에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라는 말을 했다.


한편
, 학산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사태로 인해 휴관상태인 와중에도 결식가정을 대상으로 매주 2회씩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으며 혹시나 모를 감염을 대비하여 물품전달과 함께 열 카메라 설치, 온도체크, 손 소독, 거리두며 줄서기 캠페인을 함께 실시하였다. 또한 저소득층 밀집 임대아파트인 학산주공아파트에 매주 살균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산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동참하여 헌혈 나눔을 실시하는 모습.

 

김지훈기자 (hkyoungai@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의정부시 희망회복종합지원센터, 저장강박증 산더미 쓰레기 가구 청소작업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22954745
함께하는 사랑밭, 코로나19 취약계층에 구호물품 3273박스 전달 (2020-06-11 19:34:50)
충남에도 ‘이승기가 전하는 착한 바람’이 찾아간다 (2020-06-04 13:55:18)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