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1-11-30 18:01:42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복지 > 의료복지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5월04일 10시41분 ]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어린이날을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총 2억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재단에 전달된 기부금은 전액 소아암 치료비와 코로나19 검사비 지원에 사용된다.

2010년 6월 아픈 어린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첫 후원금을 보낸 야놀자와 이수진 총괄대표는 올해로 11년째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 금액은 7억6000여만원으로 소아암 치료비 지원과 장기간 치료에 따른 심리·사회적 어려움을 경감시키기 위한 각종 프로그램에 사용됐다.

이번 기부금 역시 코로나19 확산과 고액의 치료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가족들을 위해 회사 기부금 1억원에 이수진 총괄대표가 1억원을 더해 조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서울나음소아암센터에 야놀자 마스크 스트랩과 과자, 손편지 등을 담은 응원 키트도 전달했다.

야놀자는 아이들이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라는 야놀자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소아암 가족에게 오랜 시간 큰 힘이 되어준 야놀자가 코로나19 위기에도 불구하고,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성장했다고 들었다”며 “위기를 극복하고 한 단계 도약한 야놀자처럼 치료 중인 어린이들 모두 소아암을 딛고 멋진 청년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김용남기자 (hkyoungai@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37645936
이브, 경북 지역 병원측에 생리컵 3000개 기부 진행 (2020-04-20 15:26:11)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