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5-06 16:53:24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8월21일 16시56분 ]

가수 박서진이 생일을 맞이해 또 한 번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박서진의 소속사 타조 엔터테인먼트는 8월 21일 박서진이 본인의 생일을 맞이해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서진이 난치병 환우의 치료비, 생계비를 기부한 것은 소속사와는 상관없이 개인적인 관심에서 비롯된 활동이다.

실제로 박서진은 앞서 올해 1월 16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을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자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렇듯 박서진의 기부는 단발적인 선행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기부처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큰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장구의 신’으로 잘 알려진 트로트 가수 박서진과 그의 팬클럽 ‘닻별’은 수년간 소외된 곳을 찾아 끊임없는 봉사 활동과 기부 활동을 실천해 선한 나눔의 문화를 전파해 왔다.

7월 24일 재해 구호협회에 1000만원을 전달한 것을 비롯해 불법 사육장에서 번식된 유기견의 치료비로 500만원, 고향사랑기부제에 1000만원, 모교에 장학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올해 기부한 금액만 누적 5000만원이 훌쩍 넘는다.

박서진이 이번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을 통해 기부한 기부금은 난치병으로 인해 고통받는 환자의 치료비와 생계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박서진의 단독 콘서트 ‘박서진 show’는 8월 19일~20일 양일간 전 좌석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돼 트로트계의 대세 가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타조엔터테인먼트 소개

타조는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기반으로 한 문화 창조 기업이다. 기획사와 프로덕션 체제를 함께 갖추고 있는 타조는 경제적 부가가치를 넘어 사회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주도하고 있다. 장구의 신 박서진, 가수 김혜연, 배우 강율, 홍수아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ajoyent.com/

김경희기자 (kfswf@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1266131
인천시, 야간 관광벨트 만들어 빛의 도시 완성 (2022-10-14 10:14:48)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