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청년서포터즈, 일본팀 응원가 제작‧녹음
○ 2014 인천아시안게임 ‘청년서포터즈’ 인천아시안게임과 일본팀 홍보를 위한 응원가를 제작하고 녹음하였다.
○ 청년서포터즈 일본팀이 직접 작사․작곡한 ‘우린 J. A. FAN이야!’(Japan의 J와, Asian game의 A, 그리고 Fan의 합성어로 ‘일본과 아시안게임을 응원한다’는 의미)는 밝은 장조에 어쿠스틱한 느낌의 리듬감이 뛰어난 응원가로써 한글 및 일본어로도 번역되어 녹음이 진행되었다.
○ 일본팀은 “일본과의 관계가 우호적이지만은 않는 현재, 하나 되는 아시아를 노래함으로써 한·일 양국 간의 친밀감을 높이고, 아시안게임 청년서포터즈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 이 노래를 제작했다.”며, “직접 노래를 제작하고 녹음하게 되어 좋은 추억이 되었고, 인천아시안게임 홍보 활동에도 쓰일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이 음원은 다가오는 6월 5일 수요일, 음원 유통 사이트 ‘보라뮤직’에 발매되며, 음원 수익금은 기부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청년서포터즈로서의 포부와 다짐이 잘 나타나 있는 일본팀의 응원가 ‘우린 J. A. FAN이야!’를 통해, 앞으로의 인천아시안게임 청년서포터즈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