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제도시로서 오피스로만 집중된 신도시에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돼 주민들 반겨
등록날짜 [ 2013년10월07일 20시04분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영화를 감상하거나  영화 관련이야기를 나누는 '시네마 패키지, 를 G타워에서 진행하게 된다고 6일 밝혔다.

DJ이면서 아나운서인 신지혜, 영화평론가 이동진, 영화감독 장항준, 혼성 그룹 '뮤(MU)'가 영화 음악을 들려주는 등 올레 tv프로그램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진행일정을 보면 △11일에는 ‘영화음악' DJ인 아나운서 신지혜 씨가 시민과 함께 영화 '가위손' 감상한 다음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24일에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시민과 함께 영화 '이터널 선샤인'을 보고 소통하는 패키지 시간을 갖는다.

또한 △다음달 8일에는 영화감독 장항준이 영화와 관련된 각종 이야기를 전해주고 △22일에는 혼성 그룹 '멀티 앙상블 뮤(MU)'가 영화 OST를 들려줄 계획이다.

송도에는 영화를 즐길 시설이 없었으며 마땅한 볼거리 공간도 없는 오피스 타운이었다.

경제청의 한 관계자는 "이제 송도는 사무 중심을 벗어나 문화를 즐기며 업무를 보는 G타워를 시민 초대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진행에 따라 유명배우도 초대해 스타와 소통할 수 있는 스타와 함께라는 프로그램도 갖고 있어 기대됐다.

지금까지 송도에서 영화 한편 보려면 신세계 백화점이 있는 구월동 CGV로 나와야 했으며 지하철 아니면 버스를 여러번 환승해야 하는 번거로움으로 영화 본다는 생각을 아예 못했던 지역이었다.

송도는 국제도시로서 오피스로만 집중된 신도시에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는 셈이라 주민들은 반겼다

권도형 (c122103@hanmail.net)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99536368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 발대식 개최 (2013-10-11 09:20:17)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 "2013 인천나눔대축제" 행사에 참여 발마사지 봉사 (2013-10-06 18:50:01)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