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방송연기자협회, 장애인 초청 무료공연 펼친다.
장애인 배우와 비장애인 배우가 만든 감동뮤지컬 “날개없는 천사들”
한국장애인방송연기자협회(대표이사 김은경)는 (주)피플G컴퍼니(대표 송준기)와 함께 2013년 뮤지컬공연 ‘날개없는 천사들’을 제작하여 장애인들과 소외계층 그리고 청소년들을 위하여 11월29일(금)~30일(토) 이틀 하루 2회(오후 3시,7시) 장애인과 가족들 500여명을 초청해서 “신촌 성결교회 아천홀”에서 무료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에는 장애인배우로 잘 알려진 다운증후군 배우 ‘강민휘’, 뇌병변 장애인 배우로 2012년 국무총리문화상을 수상한 ‘길별은’, 2012년 전도연 주연 영화 ‘카운트다운’에서 정재영의 아들 역을 멋지게 소화하고 2013년 KBS특집드라마 ‘우리는 외계인’에 주연으로 출연했던 다운증후군 배우 ‘권혁준’외에 6명의 장애인 배우들이 출연하게 된다.
피플지컴퍼니는 지금까지 영화나 뮤지컬 드라마 등에 일반배우가 출연하여 장애인 연기를 해오던 패턴을 바꿔 장애인을 직접 출연시켜 호평을 받은 기획사이다. 지금까지 아무도 시도하지 않던 것을 시도하므로 장애인들에게 배우라는 꿈을 심어주고 장애인들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준 기획사로 잘 알려져 있다.
총괄 기획을 맡아 진행하는 김은경 대표는 “‘날개없는 천사들’은 가족을 위해 생명까지 내어주는 한 어머니의 사랑과 헌신, 그리고 장애인을 가족의 구성원으로 받아들이고 인정하며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현실을 그렸다.”면서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개선되고,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서로에 대한 필요와 사랑으로 하나 되는 것을 기대하며 공연을 기획했다.” 고 기획 의도를 말했다.
출처 = 업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