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이근화)는 11월 28일(목) 인천도원실내체육관에서 인천지역 13개 학교(동인천고, 경인여고, 인천여고,신명여고, 제물포고, 도림고, 인천송천고, 부개고, 계산공고, 인천생활과학고, 인천영선고, 인천세원고, 인천비지니스고) 고3 청소년들과 교사들 4천여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제4회 꿈과 미래를 향한 MIND UP? 이 개최됐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고3학생들의 수능이후 건전한 여가생활 활용과 더 큰 사회로의 발걸음에 응원하고자 “꿈과 미래를 향한 MIND UP” 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좌와 경기방송의 라디오 녹화방송 체험을 개그맨 정성호의 MC로 길미,산이, 김예림, 빅스타, 벨로체의 공연, 그리고 사제간 끈끈한 정을 나누고자 청소년과 교사가 참여하는 참여이벤트(림보게임)가 진행되어, 우승한 인천 생활과학고등학교에는 LED 40인치 TV가 전달되었으며, 우승, 준우승 청소년과 교사에게는 푸짐한 문화상품권이 전달되었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이근화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수능과 사회 첫발을 내딛을 준비를하느라 지치고 힘들었던 청소년들이 즐겁고 신나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희망차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미래를 걸어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