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HALO’의 김윤동, 김재용, 정영훈이 한예진 실용음악학과에 입학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학장 박정자, 이하 한예진)은 방송예술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갖춘 스타 신입생들이 대거 입학했다고 밝혔다.
최근 가요계 신성으로 떠오르고 있는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HALO’의 멤버 중 한예진 실용음악학과 14학번 신입생으로 입학한 김윤동, 김재용, 정영훈 학생이 그 첫 번째 주인공이다.
아이돌 그룹 ‘HALO’는 지난 2월 강원도 웰리힐리파크에서 개최된 2014년 한예진 오리엔테이션 및 입학식에서 조용필의 ‘고추잠자리’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축하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뛰어난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겸비해 예비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입학전부터 뛰어난 춤 실력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인정받고 있는 ‘위드빌 베이비즈’ 댄스 팀이 한예진 실용무용학과 14학번 신입생으로 입학해 눈길을 끈다.
‘위드빌 베이비즈’는 한예진 실용무용학과 14학번 이세나, 윤석환, 박태민, 이상민, 추수지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3년 LG경북 주최 ‘제13회 LG Dream Festival’을 포함해 한예진이 주최한 ‘전국 청소년 Dance Battle 경연대회’, ‘전국 Street Dance Battle’, ‘내일을 여는 축제’ 등의 다양한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국내에서 최초로 전국대회 5연승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경력을 갖춰 댄스실력으로는 이미 정평이 나있다.
최근 27일에는2014 M-Fi PHASE 1 쇼케이스을 통해 탁월한 댄스 실력으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들 뿐만 아니라 경연대회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입학한 새내기도 눈에 띈다. ‘2012 나스락페스티벌’ 대상에 빛나는 이승배, 은상을 수상한 민정후, 창작곡 특별상의 김재호, 이상훈 도 한예진 실용음악학과 14학번으로 입학해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음반제작부터 공연개최, 가수데뷔 등의 꿈을 향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이렇게 한예진에서는 미래 한류 문화를 이끌어갈 스타를 발굴하고 있다. 교내 첨단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작곡, 연주, 제작, 보컬, 힙합(RAP), 음향 등 철저한 개인레슨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유로운 개인 연습실 및 레코딩 스튜디오 사용으로 재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재학생 중 가수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는 재학생은 슈퍼스타K5 TOP8 진출자 윤태경, 그룹 Say Yes의 송호경, 그룹 디하이트, 최준원 등이 있다.
한편, 한예진에서는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성우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영화제작연출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RAP)학과, 싱어송라이터학과, 미디작/편곡학과, 음향학과, 방송대본/시나리오창작학과, 연예연기학과, 공연제작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실용무용학과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