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원기자]인천 남동구(구청장 장석현) 구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여름독서교실을 포함해 19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이번 여름방학 독서 프로그램은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창의성을 향상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서창도서관은 ▲부모와 함께하는 논술특강 ▲스토리텔러와 함께하는 동화나라 ▲Funfun 영어동화 ▲여름독서교실 ‘책 읽고 꿈 잡고(JOB GO)’ ▲마법의여름 ‘부채만들기’ ▲자연과 친구되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소래도서관은 ▲여름독서교실 ‘어린이 인문학 산책’, ▲My very special books, ▲세계동화 스토리텔링, ▲연극으로 읽는 동화, ▲동화 읽고 클레이 쿠키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간석3동어린이도서관은 ▲책으로 크는 나무 ‘추천도서 쓰기’, ▲앤서니 브라운을 만나다, ▲더위야 물렀거라! ‘부채 만들기’, ▲인문학 원정대 ‘풍속화 따라잡기’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만수2동어린이도서관에서도 ▲책으로 만나는 어린이 예술학교, ▲명화와 함께하는 미술놀이,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휴가 ‘대나무 물총만들기’, ▲『무지개 물고기』영어동화 뮤지컬 등 어린이들이 신나고 뜻 깊은 방학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각 도서관별로 인터넷 및 방문으로 선착순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namdonglib.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