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화기자]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ㆍ이하 서울모금회)는 7월 16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태영빌딩에서 2015년 배분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7월 1일부터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한 사회복지기관·시설·단체 종사자 약 300명이 설명회에 참석했다.
설명회에서는 2014년 하반기 및 2015년 배분사업 안내와 배분사업 기준, 프로포절 작성방법 안내 등으로 이루어졌다. 특강으로 성공회대학교 교양학부 고병헌 교수의‘인문학과 사회복지의 만남’이 진행되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매년, 차년도의 사업대상과 기준 등의 관련 정보를 공고하고 있다. 이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서울지역의 사회복지기관·시설·단체의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하여 매년 배분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사업 정보, 변경된 기준 등을 안내하고 있다.
설명회에 참석한 사회복지사는 “설명회를 통해 모금회 배분사업과 진행절차를 자세히 알 수 있었다”며 “사회복지기관·시설의 종사자들을 위해 더 많은 교육의 기회가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현경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사회복지기관·시설 종사자분들을 위한 소통과 교육의 장으로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교육과 간담회 등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