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장 김영수)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제화업계의 국내 최고 브랜드인 (주)금강에서는 대회가 열리는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16일간 대회 관람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에 걸쳐 20% 할인행사를 갖는다. 또한 외국인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10% 할인행사를 일부매장에서 진행하며, 이와는 별개로 20만원 이상의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그루밍 (코털 손질기)를 증정 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번 행사로 인한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주)금강의 계열사인「랜드로바」에서는 생명의 숲 조성을 위한 묘목을 구입하는 “Save a Tree”에 사용할 예정이다.
(주)금강는 인천시 효성동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통업체로써 국내 최고의 리테일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국내 유일의 회사이며 (주)한국지엠 쉐보레 자동차와 더불어 인천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미래를 향한 한걸음 - 미래를 향한 우리의 약속』을 슬로건으로 단순히 글로벌 패션의 경향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 적극적으로 패션의 톤을 설정하고 트랜드를 이끌어야 한다는 50여년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하는 기업으로, 진정한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불철주야 최선을 다하며 인천광역시를 대표한다는 자부심이 대단하다.
이번 아시아경기대회를 대비하여 계열사인「랜드로바」에서는 지난 15일 그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친환경 워커를 출시를 하였는데, 이는 외피는 실버등급 이상의 가죽테너리(가죽작업장)이고, 내피는 유기화합물이 전혀 사용되지 않은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또한 (주)금강에서는 국내 최초로 고어텍스 재질의 서라운드 구두를 출시하였는데, 이는 비나 눈에도 방수성이 탁월하고, 통풍이 우수한 기능성 구두로 국내유일한 구두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주)금강 브랜드들중에서 고급브랜드인 헤리티지리갈은 대한민국 남성의 발에 가장 편안한 수제화의 형태를 분석하여 헤리티지 디자인에 적용한 것으로, 착화시 만족도를 극대화시킨 제품이며 수제화의 가장 상위 공법인 ‘굿이어 웰트’로제작되어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바닥 중간부분에 삽입되어있는 코르크가 시간이 흐를수록 자신의 발에 맞게 형성되어 편안하다. 이는 50여년동안 축적해온 동양인 체형에 맞는 기술로 생산되어 세계 명품구두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이와는 별개로 금강제화 부평점(부평역 부근 소재)에서는『아시아와 함께하는 풍물! One Asia!』의 슬로건을 내건 ‘부평구 풍물축제’ 기간 동안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아시아의 축제이자 대한민국 전체의 축제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