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등록날짜 [ 2014년10월09일 13시17분 ] |
|
|
|
[박근원기자]인천환경공단(이사장 이상익)은 전 사업소 각 고객만족 CS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청운대학교 인천캠퍼스에서 'CS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부서별 친절운동을 주도해 온 CS리더의 역할을 강화하여 다양하고 내실있는 친절서비스 운동을 전개함은 물론 업무 수행면에서 CS개선과 VOC 수집을 통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앞서가는 고객감동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상익 이사장은 지난 9월16일 취임사에서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소통과 신뢰를 통해 조직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힌 후 공단의 고객만족 틀을 잡기위한 교육으로 최고경영자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
박근원기자
(kwp39@hanmail.net)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