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11-20 06:11:4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의 소리 > 인천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객 지향적 사고를 통한 수요자 맞춤 서비스 제공
등록날짜 [ 2015년03월30일 10시41분 ]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성만)326일과 27일 양일간 공단 본사 대회의장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부3.0 및 고객 서비스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


현 정부의 핵심 국정과제인 정부3.0의 가치 확산과 고객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실시한 이번 교육에서 정부3.0 분야는 단국대학교 행정학과 김재일 교수가 정3.0의 추진배경 및 개요, 정부3.0 사례와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자세에 대해 강의했다.


고객서비스 실천 분야는 태평양 교육센터 고희주 강사가 고객만족 서비스 마인드 및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을 주제로 강의를 실시했다.


특히
, 이날 교육에서는 공공기관으로서 정부3.0을 추진해야 하는 이유 및 고객 지향적 사고의 필요성이 자세히 전달되어 많은 직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시설관리공단 박성만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투명·유능·비스라는 정부3.0의 핵심가치를 전 직원이 공유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경희 기자 (mbsnew@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65583523
완벽한 시설공사 품질관리를 위한 (2015-03-31 13:04:28)
2015년 3월24일 KBS9시 뉴스에 보도된 "미등록 . 불법 야영시설 폐쇄" 안전기준 강화]에 대한 해명자료 (2015-03-29 16:26:04)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