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옹진군은 4월 1일(수) 오전 8시 30분 군청 효심관에서 조윤길 군수를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중 월례조회를 개최하였다.
조윤길 옹진군수는 직원훈시를 통하여「조직개편에 따른 업무 인수인계 철저」,「주민생활안정을 위한 노임소득 사업 추진 철저」,「관광편의시설 안전점검 및 관리강화」,「각종사업 본격추진 및 부실공사 예방 철저」,「봄철 화재 및 산불예방 강화」,「풍년농사 준비 및 안전조업지도 철저」등을 지시하였다.
특히, 지역경제 회복과 주민소득 안정화를 위해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이며 생산적인 고용이 가능한 일자리가 창출 될 수 있도록 신념을 가지고 창의적인 사업을 적극 발굴하라고 지시하였고, 최근 타 지역에서 발생하는 시설물 안전사고 및 부실공사등 문제가 되고 있는바, 사업추진시 설계단계부터 세밀히 검토하고 각종 시설공사 시 불법 하도급과 부실시공 행위가 일체 발생하지 않도록 각 사업장에 대한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하길 지시하였다
또한 4월에는 산불로 인한 피해가 가장 많이 발생되므로 순찰, 예찰활동을 강화하고 유사시 가용인력을 적극 활용하여 봄철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하길 지시하였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 후에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 특강」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부패척결 및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의 계기를 마련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