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노인복지관(관장 조정휘)은 지난 16일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한 까르르스타(청해부페) 지하 자작나무홀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3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단체 26팀과 개인봉사자 및 15여명의 후원자 등 총 320명이 참석하여 지난 1년 동안 노인복지관에 성원을 보내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는데, 바프로바이 아더르컴퍼니팀의 칵테일쇼 공연으로 막을 열었으며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에 대한 시상과 기념식 진행 후 만찬과 레크레이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우수 자원봉사자 부문에서는 경로식당 봉사단체 들국화(대표 김명옥), 김일순, 한명숙 개인봉사자, 부천 자생한방병원(병원장 박원상)이 수상하였으며, 우수 후원자 부문으로는 박재금, 신한은행 계양구청지점(지점장 하영재)이 수상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 봉사자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송년행사를 진행해 주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 내년에도 봉사활동에 열심히 참여 해야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바쁘신 가운데도 본 행사에 참석해주신 많은 자원봉사자, 후원자, 내빈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 기관과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