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기자> 대한민국 감성 발라드의 전설 조성모가 기획자로 변신, 최고의 조력자들과 함께 ‘아프로뮤직’의 출범을 공식 발표했다.
아프로뮤직은, 음악적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다는 의미의 사명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명가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탄생하게 되었다.
진정 음악을 즐기는 뮤지션, 대중에게 부끄럽지 않은 고품격 뮤지션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보다는 음악적 자신감으로 대중들에게 높은 수준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프로뮤직은 제작과 총 관련 된 음향, 연출, 영상, 기획, A&R 등의 인재가 모여 설립 된 레이블로, 아프로뮤직의 대표 조성모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겸비한 스태프들이 아프로뮤직을 위해 한 뜻으로 뭉쳤다.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명가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아프로뮤직은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에서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보일 것이다. ”고 밝혔다.
아프로뮤직의 첫 아티스트 ‘아프로밴드 (드럼-이귀남, 베이스-서영민, 건반-문상선, 기타-노은종)’ 는 이은미, 김종서, 부활, 바다, 버즈, 시아준수, B1A4, 여자친구, 카라, 윤하, 더네임…. 등 유수의 아티스트의 라이브 세션을 담당한 연주자들이 모인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로, ‘나는가수다’, ‘불후의명곡’ 등 굴지의 음악 방송에서 큰 활약을 펼친 메머드급의 젊은 뮤지션들이다 세계적인 악기 제조업체 ‘야마하’의 엔도스먼트 월드 아티스트 선정, 출중한 작/편곡 실력은 물론, 클리닉, 개인 콘서트 등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아프로밴드는’ 음반관계자들에게 검증 된 음악활동을 바탕으로 결성 된 국내 최정상급의 연주자들이다.
최근 득남, 단독 콘서트, 방송 등의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조성모는, 대한민국 음악계에 깨지지 않는 전설로, 독보적 존재를 과시하며 각 분야를 종횡무진 하고 있다.
그 동안 자신의 앨범에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으로, 남다른 음악적 애정을 쏟아온 조성모가, 더 넓은 스펙트럼으로, 그만의 감성적인 음악 인생에 한층 성숙해진 행보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조성모와 ‘아프로밴드’는 12월 31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방송을 시작으로, 2016년 여름 앨범 발매를 목표로 아프로밴드로 데뷔할 객원 보컬 오디션과,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아티스트 오디션 정보, 아프로뮤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로뮤직 홈페이지 (www.apromusic.co.kr)과, 아프로뮤직 블로그 (www.blog.naver.com/apromusic)아프로밴드 페이스북 (www.facebook.com/aproban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