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기자>
가수 조성모가 기획중인 ‘아프로밴드’ 의 보컬로 2015년 12월 31일 방영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너목보) 조성모 편에 출연한 실력자 ‘2호선 미친개 – 이규라’ 등의 객원보컬 영입이 확정 되었다.
방송 직후, 반전을 일으킨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SNS와 댓글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호선 미친개 이규라’는, “존경하는 선배님들께서 이끌어주시는 아프로밴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음악과 노래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정진하는 보컬이 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가수 조성모가 기획하는 ‘아프로밴드’는 계속되는 오디션을 통해 객원 보컬을 영입하여, 아프로밴드는, 올해 중순 앨범 발매를 목표로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박화요비’의 ‘그런일은’ 을 열창한 2호선 미친개 이규라와, 조성모의 ‘투해븐’을 열창한 최종 우승자 ‘변호사 조성모’ ‘음치’ 유병도의 음반 프로듀싱을 진행할 예정이다
2호선 미친개 이규라 등이 객원보컬로 함께할 ‘아프로밴드 (드럼-이귀남, 베이스-서영민, 건반-문상선, 기타-노은종)’는 이은미, 김종서, 부활, 바다, 버즈, 시아준수, B1A4, 여자친구, 카라, 윤하, 더네임…. 등 유수의 아티스트의 라이브 세션을 담당한 연주자들이 모인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로, ‘나는가수다’, ‘불후의명곡’ 등 굴지의 음악 방송에서 큰 활약을 펼친 메머드급의 젊은 뮤지션들이다.
세계적인 악기 제조업체 ‘야마하’의 엔도스먼트 월드 아티스트 선정, 출중한 작/편곡 실력은 물론, 클리닉, 개인 콘서트 등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아프로밴드는’ 음반관계자들에게 검증 된 음악활동을 바탕으로 결성 된 국내 최정상급의 연주자들이다.
조성모의 기획자로 변신, 공식 출범을 알린 ‘아프로뮤직’은 제작과 총 관련 된 음향, 연출, 영상, 기획, A&R 등의 인재가 모여 설립 된 레이블로, 아프로뮤직의 대표 조성모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겸비한 스태프들이 아프로뮤직을 위해 한 뜻으로 뭉쳤다.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명가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아프로뮤직은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에서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보일 것이다. ”고 밝혔다.
대한민국 감성 발라드의 황제 조성모와 함께 음악의 명가로 나아갈 아프로뮤직과 아티스트 아프로밴드와 오디션 정보는 아프로뮤직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