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활발한 활동 중인 ‘아프로밴드는’ 음반관계자들에게 검증 된 음악활동을 바탕으로
등록날짜 [ 2016년01월07일 05시03분 ]

<김경희 기자> 

가수 조성모가 기획중인 아프로밴드의 보컬로 20151231일 방영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너목보) 조성모 편에 출연한 실력자 ‘2호선 미친개 이규라등의 객원보컬 영입이 확정 되었다.


방송 직후, 반전을 일으킨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SNS와 댓글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호선 미친개 이규라, “존경하는 선배님들께서 이끌어주시는 아프로밴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음악과 노래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정진하는 보컬이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가수 조성모가 기획하는 아프로밴드는 계속되는 오디션을 통해 객원 보컬을 영입하여, 아프로밴드는, 올해 중순 앨범 발매를 목표로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으며, ‘박화요비그런일은을 열창한 2호선 미친개 이규라와, 조성모의 투해븐을 열창한 최종 우승자 변호사 조성모’ ‘음치유병도의 음반 프로듀싱을 진행할 예정이다


2호선 미친개 이규라 등이 객원보컬로 함께할 아프로밴드 (드럼-이귀남, 베이스-서영민, 건반-문상선, 기타-노은종)’는 이은미, 김종서, 부활, 바다, 버즈, 시아준수, B1A4, 여자친구, 카라, 윤하, 더네임. 등 유수의 아티스트의 라이브 세션을 담당한 연주자들이 모인 스페셜 프로젝트 밴드로, ‘나는가수다’, ‘불후의명곡등 굴지의 음악 방송에서 큰 활약을 펼친 메머드급의 젊은 뮤지션들이다.


세계적인 악기 제조업체 야마하의 엔도스먼트 월드 아티스트 선정, 출중한 작/편곡 실력은 물론, 클리닉, 개인 콘서트 등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아프로밴드는음반관계자들에게 검증 된 음악활동을 바탕으로 결성 된 국내 최정상급의 연주자들이다.


조성모의 기획자로 변신, 공식 출범을 알린 아프로뮤직은 제작과 총 관련 된 음향, 연출, 영상, 기획, A&R 등의 인재가 모여 설립 된 레이블로, 아프로뮤직의 대표 조성모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능력을 겸비한 스태프들이 아프로뮤직을 위해 한 뜻으로 뭉쳤다.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명가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아프로뮤직은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에서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아티스트를 선보일 것이다. ”고 밝혔다.


대한민국 감성 발라드의 황제 조성모와 함께 음악의 명가로 나아갈 아프로뮤직과 아티스트 아프로밴드와 오디션 정보는 아프로뮤직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경희 기자 (392hee@hanmail.net)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62504142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경영평가 우수단체로 선정 (2016-01-12 07:00:34)
극단 바바서커스, 새해맞이 ‘코믹환상극 코’ 공연 (2016-01-04 19:26:57)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