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순덕 기자> 연수구청소년수련관(관장 홍현웅)에서는 지역의 댄스문화 활성화 및 전문성 함양을 위하여 4번째 댄스경연대회를 진행한다.
인천 지역 청소년들의 넘치는 끼를 발휘하기 위한 이번 경연대회는 예선, 워크샵, 본선의 형태로 진행된다.
예선은 3월 26일이며 참가팀의 5분 내외 공연 이후에 심사위원의 코멘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워크샵은 4월2일이며, 본선에 있을 퍼포먼스 공연을 준비하며, 댄스전문인과의 만남을 통하여 춤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 할 예정이다.
본선은 4월9일에 진행되며, 연수구청 연수아트홀에서 참가자들의 본선 공연 및 퍼포먼스 공연 이후에 참가자들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심사는 정원기(R-funkist), 강현아(R-funkist, Rude Soul) 선생님이 맡을 예정이고, 게스트팀은 R-funkist가 선보일 예정이다.
심사위원 및 협조에 함께하는 R-funkist는 인천의 프로 비보이팀이며, 올 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또한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를 통하여 참가자들에게 동기부여를 해 줄 예정이다.
시상은 1등 30만, 2등 20만, 3등 10만원의 각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 외 도약상, 무대지배상 등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또한 의류업체 대드릭의 협조를 받아 특별상이 주어진다.
참가 대상은 1998년 이후 출생자로서 인천시 학교(초‧중‧고) 및 청소년시설 소속 동아리이거나, 인천시 거주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자 접수는 3월 16일 까지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청소년사업팀 여경은 (032-833-2010, 2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