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6-28 11:47:47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복지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고객감동의 행정서비스 추진시책 발굴
등록날짜 [ 2016년03월29일 07시32분 ]



<김용남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구민의 요구와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하여 오감(五感)만족 친절봉사행정을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328일 기억에 남는 차별화된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재능기부를 통한 민원실 작은 음악회를 민원여권과 내에서 개최했다.

 

계산1동 주민센터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부영 단장외 4명의 아르누보 앙상블 연주팀(우쿨렐레)이 에델바이스, 젓가락 행진곡, 아리랑 등을 연주하여 민원처리를 위해 대기하던 민원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구는 앞으로도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고객감동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추진시책 발굴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김용남 기자 (kfswf@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9722235
강남구건강가정지원센터, 2016년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실시 (2016-03-30 00:20:04)
대한적십자사 인천시지사, 인천약산초등학교 희망나눔 천사학교 협약 체결 (2016-03-29 07:25:23)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