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6-28 11:47:47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 스포츠/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 봄을 맞아 사랑과 낭만의 해법 찾아
등록날짜 [ 2016년04월29일 07시06분 ]



<김경희 기자>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428신수지가 MBN 새 예능프로그램 사랑해에 합류해 첫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30일 밤 9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MB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해10명의 싱글 남녀 스타들이 서로에 대해 알아보고 밀착 데이트로 커플이 되는 스타 리얼 미팅쇼다.

 

방송인 김용만이 MC를 맡았고 개그계 대표 콤비 김태현과 김신영이 러브 메신저로 출연한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으로 은퇴 후 프로볼링선수와 방송인으로 왕성한 활동 중인 신수지는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레이디제인, 가수 박보람 등 여성 출연자와 함께 자신의 연애관과 이상형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녀는 운동선수 은퇴할 무렵 즈음인 대학교 3학년 때 첫 연애를 시작했다. 연애는 이론만 빠삭한 스타일이다.

 

연애의 계절인 새 봄을 맞아 사랑과 낭만의 해법을 찾기 위해 사랑해를 선택했다고 출연 배경을 설명했다.

 

첫 녹화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개인적으로 파이팅 넘치는 사람을 좋아한다. 또 운동을 좋아하는 분이면 좋겠다. 어렸을 때부터 평생 운동을 하다 보니 운동 없는 삶은 상상이 안 된다.

 

볼링, 골프, 야구 등 함께 운동하는 게 로망이다. 취미를 같이 공유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운동선수로서의 자부심만 건드리지 않으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면서 유쾌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 담백한 입담과 더불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연예계 대표 스포테이너 입지를 굳힌 신수지는 생애 첫 러브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합류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신수지가 출연하는 MBN ‘사랑해는 오는 30일 밤 930분 첫 방송된다.

 

 

김경희 기자 (392hee@hanmail.net)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53514731
일본 최고의 걸그룹 AKB48 , 막걸리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2016-05-02 05:49:39)
5월 황금연휴...최고의 문화축제가 열린다 (2016-04-29 06:42:44)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