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순덕 기자> 신선설농탕은 어린이들에게 사회 환원의 중요성과 나눔의 기쁨을 일깨주고자 ‘제7회 「함께 나누는 행복」어린이 그림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림공모전은 ‘내가 꿈꾸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6세 이상 13세 이하 대한민국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어린이 그림공모전은 매년 참여자가 증가하여 2015년 6회 그림공모전에서는 총 3,032명의 어린이가 응모하였다.
이는 신선설농탕 어린이 그림공모전에 대한 관심이 매년 커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 접수는 신선설농탕 매장에서 양식이 첨부된 원형 도화지를 수령한 후 그림을 그려 접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kood.co.kr)에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직접 재단한 원형 도화지에 그림을 그린 후 작품 뒤에 접수양식을 부착해 제출하면 된다.
작품의 제출방법은 가까운 신선설농탕 매장을 방문하거나 어린이 그림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우편접수하면 된다.
수상자 선정과정은 저학년(6세~9세)과 고학년(10세~13세)으로 나눠 접수된 작품에 대한 예선심사와 본선대회, 수상자 발표, 그리고 전시회 및 시상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회차까지는 제출된 작품에 대한 심사를 통하여 수상작을 선정하였으나, 7회차 본 공모전부터는 사생대회 형식의 본선대회의 과정이 추가되었다.
본선대회는 신선설농탕에서 개관 예정인 미술관(SPACE SHINSEON)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최종 104개 작품이 선정(신선행복상 2명, 신선사랑상 4명, 신선나눔상 6명, 신선재능상 40명, 신선인기상 52명)되며, 수상자에게는 장학금 및 신선설농탕 식사권 등이 차등 지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