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5-06 16:53:24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의 소리 > 서울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입양과 입양아동에 대한 선입견이 해소되고,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
등록날짜 [ 2016년05월19일 21시02분 ]

<황순덕 기자>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이용흥)는 지난 17일 프로젝트그룹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를 홍보대사로 타이거 JK 윤미래 부부는 수년전부터 대한사회복지회 의정부 영아원을 방문해서 선물을 전달하고 아기들을 위한 봉사를 해 오는 등 남몰래 선행을 해오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위촉식과 함께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는 영아원에서 12개월 미만의 아기들을 돌보는 봉사를 했다.

 

윤미래는 태어난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아기가 내가 안아주니 천사같은 미소를 보내주었다, “아기들의 얼굴을 보니 행복하면서도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과 국내입양에 대해 많은 관심 갖고 활동 하겠다고 말했다.

 

타이거 JK아기들에게 부모가 주는 사랑은 정말 중요한 것 같다. 아들 조단을 키울 때도 그랬다.

부모가 많은 사랑과 에너지를 줘야 아이도 더 잘 자라주는 것 같더라.” 라고 밝히면서 요보호아동의 가정보호의 중요성에 깊이 공감했다.

 

비지는 입양대상아동과 미혼양육모의 어려운 상황을 너무 모르고 있었다면서, “입양과 입양아동에 대한 선입견이 해소되고,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사회복지회 이용흥 회장은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가정에서 양육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홍보대사 MFBTY의 도움으로 입양에 대한 선입견이 많이 해소되길 바란다라고 답했다.

 

한편, 대한사회복지회는 외롭게 태어난 아기들을 위한 희망의 울타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카카오 같이가치(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20950)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들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아동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전문복지기관이다.

황순덕 기자 (yom5308@mbsnew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34958632
인씨엠예술단" 10주년 기념 오페라 갈라 콘서트 공연 (2016-05-21 04:44:51)
다운복지관, 평생교육대학 재학생 이종석씨 개인 전시회 열려 (2016-05-18 06:51:04)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