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의 소리 > 경남/울산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참가단체와 함께 부산 내 대학생들의 활발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도록 노력”
등록날짜 [ 2016년05월24일 05시44분 ]

<황순덕 기자>  지난 520일 부산·울산·경남 지역 대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대학생활박람회를 주최하는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이 부경대학교에서 참가단체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설명회는 부산의 각종 교내 교외 동아리와 기업 프로그램 및 NGO 단체들을 대상으로 , 9월에 개최될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 본 행사에 대한 이해를 돕고 많은 단체들의 참여 활성화를 위해 열렸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5 유니브엑스포 부산 참가단체의 수 및 참관객 수 등의 정보를 비롯하여 참가 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서범석 대외협력실장은 앞으로의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계획과 방향성을 전했다.

 

서범석 대외협력실장은 “2016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전과 다르게 본 행사가 끝나고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라며 대학생들의 힘을 모을 수 있는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단체 대표자분들의 관심과 열정을 부탁드리며 참여해준 단체에 감사함을 표한다.”고 말했다.

 

이후 참가단체와 유니브엑스포 부산 조직위원회는 슬로건 너의 꿈과 열정을 채워라, 청춘주유소!’를 외치며 부산 내 대학생의 활발한 교류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참가단체 1차 모집은 63일 일요일까지이며, 68일 합격단체를 발표한다.

 

합격한 참가단체들은 오는 9월에 있을 본 행사에서 약 이틀간 소속 단체 홍보 및 많은 대학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 홈페이지 www.univexpobusan.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순덕 기자 (yom5308@mbsnew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39631783
울산지역 산학연관 협력 미래 성장동력 육성에 박차 (2013-05-14 12:49:55)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