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청소년수련관(관장 홍현웅)에서는 지난 5월 18일(수) TFY(Teach For Yeonsu) 1:1멘토링 결연식 및 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발대식을 진행했다.
TFY(Teach For Yeonsu) 1:1멘토링 결연식 및 대학생 멘토링 동아리 발대식은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었으며, 멘토-멘티, 동아리원이 60여명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결연식을 통해 멘토-멘티의 결연과 1년 동안의 활동의 시작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1부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멘토-멘티소개 및 동아리원 소개, 멘토 위촉장 수여식, 멘토 선언문 낭독, 멘토-멘티 나무 전달의 시간을 가졌다.
▲2부는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멘토-멘티, 동아리원이 친목도모의 시간을 가졌다.
결연식에 참여한 이하롬 멘토는 사랑을 많이 나눠주고 사랑을 받는 멘토링 활동을 하겠다는 각오와 조선정 멘토는 멘티에게 더 밝은 빛을 밝혀주는 멘토가 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TFY(Teach For Yeonsu)는 연수구 지역 내의 청소년들이 건전한 역할모델과 정서적, 사회적지지 및 격려 안에서 스스로 잠재력을 개발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1:1멘토링, 대학생 멘토링, 명사초청 멘토링 콘서트로 나눠 진행되며, 1:1멘토링과 대학생 멘토링 동아리활동은 5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pot0924.org)를 참고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