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6-28 11:47:47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1 증후군 앓는 위탁가정아동의 치료비 및 양육비로 전달
등록날짜 [ 2016년06월09일 03시28분 ]

<김용남 기자>  에스플러스인터내셔널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나누기 위해 지난 5에스플러스 소셜테이블 바자를 진행하고 그 수익금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

 

에스플러스 소셜테이블 바자2010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올해는 특히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민성이 (29개월)를 위한 치료비 및 양육비 모금을 위해 진행됐다.

 

민성이는 친권포기아동으로 현재 대한사회복지회의 위탁가정에서 보호되고 있다.

 

생후3개월 이후부터 온몸에 발진과 종양이 생긴 민성이는 3개 종합병원을 거쳐 최근 ‘K-1 증후군(Klippel-Trenaunay syndrome )'이라는 질환으로 밝혀진 상태다

 

. 희귀질환인 'K-1 증후군'은 현재까지 정확한 치료방법이 없는 병으로 4개과(소아외과, 소아정형외과, 안과, 피부과)의 협진으로 민성이의 상태를 검사하고 그때그때 발현하는 증상을 치료할 예정이다.

 

에스플러스인터내셔널 서애덕 이사는 민성이와 같이 질병이 있는 아동은 가정보호가 더 절실한 것 같다, “민성이를 포함해 위탁가정에서 보호되는 아이들 모두가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플러스인터내셔널은 밍크뮤, 블루독 등의 유아동 브랜드를 가진 서양네트웍스의 계열사로 서울광주부산에서 유아동복외식 콘텐츠갤러리로 구성된 복합 문화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5th 소셜테이블 바자520, 21일 이틀간 진행됐으며, 행사에는 유러피안 빈티지 디자이너 쥬얼리 제이미 앤벨, 유니크한 디자인의 쥬얼리 애슈비,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포밤 오가닉, 라이프 스타일 및 여성 의류 브랜드 아드브르,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카프 브랜드 이누이투시, 라이프 스타일 가방 전문 브랜드 프롬줄라이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들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김용남 기자 (kfswf@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48163972
인천해경 연평도 해상특수기동대 전진배치 (2016-06-09 03:39:31)
글로벌호프, 네팔에 희망 선물 전달 (2016-06-08 06:12:17)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