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6-28 11:47:47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우리사회의 장애인식을 개선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 설 터
등록날짜 [ 2016년06월24일 02시11분 ]

<김용남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22일 배우 권오중과 S&K 스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고보견 대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두 사람은 앞으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우리사회의 장애인식을 개선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 설 예정이다.
 


1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밀알복지재단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권오중은 소규모의 봉사단체를 운영하면서 장애인시설에서 회원들과 함께 노력봉사를 하고 있는데, 회원 자격 요건 중 하나는 봉사를 올 때 꼭 자녀와 함께 참석해야 하는 것이라며 어릴 때부터 장애인과 함께하는 현장을 찾는 것이 장애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갖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또한 자리에 함께한 밀알복지재단 임직원에게 함께 힘을 모아 대한민국의 장애인들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자며 포부를 말했다.

KBS 열린음악회 초대 메인작가이자 오는 24일 개최되는 13회 밀알콘서트의 총연출을 맡은 S&K 스페이스 엔터테인먼트의 고보견 대표는 밀알콘서트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음악회가 되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앞으로도 제가 가진 재능으로 나눔을 펼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기쁘게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평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을 실천하던 권오중, 고보견씨를 홍보대사로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하다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는 일들이 많아지도록 함께 해 주시고, 많은 분들도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보견 대표가 총연출을 맡은 13회 밀알콘서트는 오는 24일 오후 8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가수 유열과 소향,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기타리스트 함춘호 등이 출연한다.

 

김용남 기자 (kfswf@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70403948
밀알복지재단,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 (2016-06-25 07:53:27)
인천해경, 나라사랑ㆍ바다사랑 안보퀴즈대회 개최 (2016-06-24 02:08:04)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