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월곡실버복지센터(센터장 김경회)에서는 27일 2016년 가을나들이로 어르신 80여명과 함께하는‘추억의 운동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운동회는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에서는 큰 공 굴리기, 무지개 풍선 릴레이, 럭비공 굴리기인 “럭비공이 통통”, 탱탱볼 릴레이인 “엉덩이가 탱탱”, OX장수퀴즈, 남녀혼합 청백 계주 등 다채로운 종목으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의 열띤 환호와 함께 흥겹게 진행되었다.
또한 운동회 후에는 맛있는 바비큐로 구성된 점심식사와 더불어 화투패 보물찾기, 노래자랑, 추첨 및 댄스대회, 내 파트너 찾기 게임 및 MVP 선정까지 다양한 번외 행사를 실시하여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이긴 팀과 진 팀이 모두 즐거울 수 있는 구성으로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냈으며 특히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추억의 종목들을 진행하여 추억을 되살림과 동시에 친구들과 새로운 추억을 쌓으며 서로 위로가 격려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쉴 틈 없이 웃을 수 있는 운동회에 참여하여 너무 행복했으며 다시 어릴 적으로 돌아간 거 같아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상월곡실버복지센터 김경회 센터장은 “운동회에 참여한 어르신들의 활기와 젊음은 그 누구도 이길 수가 없다. 늘 즐겁고 건강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특별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