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복지 > 교육복지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꿈을 키우는 착한 교육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
등록날짜 [ 2017년01월11일 09시05분 ]

포워드퓨처(대표 여원동)는 자사의 에듀테크 스타트업 서비스 브랜드 에듀팡이 사단법인 트러스트앤스마일에 교육 소외 계층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트러스트앤스마일은 소중한 나눔으로 아이들의 교육과 소외 계층을 위한 복지를 실천하는 비영리단체로 장학 사업·지역 사회 공헌 사업·해외 아동 결연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에듀팡이 기탁한 장학금은 지난해 3월 트러스트앤스마일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상품 판매 건수당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후원·적립하기로 합의되었던 것으로 소외 계층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여원동 에듀팡 대표는 이번 전달식에서 “정유년 새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듀팡은 교육 소외 계층의 꿈을 키워 주는 착한 교육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팡은 작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한국전쟁 물자 지원국 성금 캠페인’을 주최하고 트러스트앤스마일과 함께 에콰도르 대사관에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신발 밑창 생리대가 사회 이슈로 대두되자 여성 앱 1위 NHN 엔터테인먼트 핑크다이어리, 트러스트앤스마일과 함께 유기농 면 생리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여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였다.

트러스트앤스마일 엄수진 이사장은 “에듀팡과 함께 여러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교육 소외 계층을 위한 사랑을 실천해 이들이 세상을 밝혀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팡은 지난해 10월 교육 모임 서비스를 론칭한 데 이어 급증하는 동영상 콘텐츠의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교육 동영상 모임 서비스를 올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로, 2015년 1월 1일 교육비 절감을 위해 처음 설립되었다. 에듀팡은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에 기여 등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이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 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정현우기자 (kfswf@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6397125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 제시 ‘2016년 Check The Dream(책더드림)’ 사업 성료 (2017-01-09 17:04:41)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