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미코스메틱은 17일 오후 3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7천8백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전달하였다.
아미코스메틱은 BRTC, 퓨어힐스, CL4 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2012년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에 현금과 화장품 등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화장품은 굿피플을 통해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외 총 16개 미혼모부자기관을 통해 전국의 미혼모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고승욱 아미코스메틱 부장과 천상영 서울 사랑의열매 지역사업본부 3권역팀장 및 아미코스메틱과 서울 사랑의열매 직원들이 참석하였다.
고승욱 아미코스메틱 부장은 “형편이 어려운 미혼모가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안타깝게 생각했다”며, “미혼모들을 위해 아미코스메틱이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천상영 서울 사랑의열매 지역사업본부 3권역팀장은 “꾸준히 미혼모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하여 주신 물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7일 열린 전달식에서 고승욱 아미코스메틱 부장(왼쪽)과 천상영 서울 사랑의열매 지역사업본부 3권역팀장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