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6개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21년06월01일 20시05분 ]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인선)와 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은곤)행복드림 효성1동 복지공동체구성을 위해 복지기관, 유관기관들과 함께 업무협약을 528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기관은 명현중학교, 효성초등학교, 명현초등학교, 효성동초등학교, 계산노인문화센터, 선민아이들세상지역아동센터, 신나는교실지역아동센터, 우리두리지역아동센터, 청운지역아동센터, 효성사랑지역아동센터, 해솔지역아동센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효성1동분회, 새마을부녀회, 그린24사우나, 한국야쿠르트 효성지점, 아띠헤어미용실이다.

 

행복드림 효성1동 복지공동체란 효성1동과 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효성1동의 지역복지와 관련된 기관, 단체가 협약을 통해 적극협력하고 보다 유기적으로 민·관 협력사업을 추진하는 등 지역복지발전을 위한 복지공동체이다.

 

효성1동과 보장협의체는 협약 기관과 간담회, “맞춤형 선물꾸러미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역복지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은곤 보장협의체 위원장과 각 기관 대표는 이번 협약이 효성1동 지역복지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큰 주춧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인선 효성1동장은 협약에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해 주신 16개 기관·단체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더 촘촘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게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드림 효성1동 복지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훈기자 (hkyoungai@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8644370
복지국가실천연대 대통령선거특별위원회 발족식ㆍ유튜브 통해 송출 (2021-06-11 09:28:55)
계양구, 갈현1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완료 (2021-06-01 19:53:24)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