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6월 27일 광명시청소년문화예술지원센터(노둣돌)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사업에 대한 동영상 시청과 ▲전임회장(2대 윤철)에 대한 공로패수여 및 감사패 전달, ▲이임사, ▲협의회기 이양식, ▲신임회장(3대 김봉화) 취임사, ▲기념케익 커팅, ▲내빈 축사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전임 회장과 신임 회장의 의견에 따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임․직원 및 협의회 가족들이 참석하여 카페에서 대화를 나누 듯 진행 됐다.
3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봉화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가 그동안 지역복지를 위해 광명희망나기운동, 광명희망카 등 광명시와 연계한 사업들을 잘 꾸려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임기동안 진행해온 사업들을 더욱 활발하게 진행하여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사회복지협의회의 본 목적사업인 지역 사회복지시설과의 네트워크 강화와 사회복지 정보제공 및 홍보, 출판 등의 사업에도 충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진행하고 있는 사업들의 홍보가 미흡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가 대내외적으로 알려지지 못한 것이 아쉽다.”며, “많은 활동과 홍보를 통해 지역을 벋어나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는 양기대 광명시장과, 김경표 도의원, 이효선 전 광명시장, 정부자 초대회장 등 3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지역의 사회복지정보제공 및 사회복지시설, 기관의 지원을 위해 앞장서온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의 3대 김봉화 신임회장은 협의회 창립 시부터 현재까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의 이사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영신학대학교 전임 교수로 재직 중에 있다. 또한 광명여성의전화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