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5-06 16:53:24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차별적인 정론으로 소외계층을 대변, 권익을 보호하고 좋은 정보만 실시간 제공하는 언론이 될 터
등록날짜 [ 2013년07월21일 22시58분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 한경애 이사장은 21일(일), 권경택 동양대체의학 원장과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 김용남 사무국장.김동연회원 내외와 '미래복지뉴스‘ 권도형 기자와 휴일도 쉬지 않고 계양구 체험학습농장에서 풀베기 제초작업과 감자, 캐기에 하루를 보냈다.

 

체험학습농장은 독지가로부터 기증받은 터에 감자와 고구마를 지난 봄에 파종했다. 보기에도 좋게 영그런 감자를 보며 수확의 기쁨으로 피로함을 잊었다.

 

이번에 수확한 감자를 재단의 회원들과, 장애인 주간보호센터. 아동지역센터와 미자립교회 및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고 제초작업이 끝나면 김장배추를 심어 가을에 김장김치를 담거 독거노인과 불우한 이웃들에게 나누어준다는 복지 마인드를 잊지 않았다.

 

한국적 복지 프로세스로 자신보다 어려운 이웃을 더 생각하는 한경애 이사장은 숨은 사회횔동가로서 복지철학이 투철한 복지가다.

 

농장은 내년부터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체험학습농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경애 이사장은 장애의 몸으로 ’한국미래시회복지재단‘과 ’한국미래복지뉴스‘,’MBS사이버평생교육원‘,’한국상담교육협회‘ 등 네 기관을 한치의 오차도 없이 운영하고 있다.

 

한 이사장은 ‘한국미래복지뉴스’를 통해 숨은 복지가를 발굴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다른 언론과 차별적인 정론으로 소외계층을 대변하며 권익을 보호하고 좋은 일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좋은 정보만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언론을 만들겠다는 확고한 복지철학을 갖고 있다.

천이백 기자 (c122103@hanmail.net)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60567963
”노인 보험” 가입 현재 광고와 틀려 금융당국 개선에 나섰다 (2013-07-22 02:35:02)
인천YMCA, 찾아가는 어린이,청소년 경제금융교육 봉사단 발대식 가져 (2013-07-21 04:43:11)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