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소년단체협의회가 운영하는 인천청소년문화센터‘다락’에서는 오는 31일(금)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3기’가족을 모집한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비영리 청소년 단체인 센터의 활성화에 Support를 해주고,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Support해주는 역할이다.
활동내용으로는 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다락테마파티, FunFun 댄스대회, 대학생 멘토와의 만남 등)에 참여하여 프로그램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보조역할을 수행하며, 센터 내 청소년 조직(청소년 봉사단,청소년운영위원회, 문화예술동아리)의 활발한 활동과 건강한 성장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서포터즈 단원들이 단순 보조인력으로 활동하는 것이 아닌 동반성장을 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원하는 청소년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실행평가 할 수 있도록 자치기획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인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imyc.co.kr) 참가자 접수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발송(warm_leader@naver.com)으로 받고 있다.
인천청소년문화센터‘다락’은 인천지하철 예술회관역사 내 위치(예술회관역 1번 또는 2번 출구방향 지하)해있으며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 전용 창의문화놀터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www.imy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문의사항은 429-1318로 전화하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