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5-08-19 12:50:51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전체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4년도, ‘고객감동경영’원년 삼아 진정한 고객중심병원으로 도약
등록날짜 [ 2014년03월07일 05시50분 ]

지난 5일(수), 인하대병원(병원장 김영모)은 병원 3층 대강당에서 ‘고객감동경영’을 알리는 CS 슬로건 선포식을 가졌다.

시작은 친절로, 마무리는 감동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병원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인하대병원 전 임직원들은, 구호를 외치며 실천을 약속했다.

이번 선정된 슬로건은 내부공모를 통해 당선된 작품으로, 김영모 병원장 취임 후 강조해 왔던 화합, 혁신, 긍지의 마인드를 업무현장 속에 스며들어 체화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향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전 직원이 공감하며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영모 병원장은 "이번 선포식을 통해 인하대병원은 2014년을 고객감동경영의 원년으로 삼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병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최첨단 의료서비스는 물론이고, 친절또한 인하대병원의 큰 경쟁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하대병원은 지난해 5월,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동행서비스 파란자켓 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 노력하고 있다.

 

김용남 기자 (c122103@hanmail.net)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34508749
영화공간주안, ‘우리가 들려줄 이야기’ (2014-03-08 07:13:29)
군, ‘2014년 장교 합동임관식’개최 (2014-03-06 20:24:59)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