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에서 28일까지 2일간 뷰티살롱 차홍아르더(대표원장 차홍) 학동점, 강남점, 청담점에서 진행된‘사랑나눔 바자회’수익금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ㆍ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의류, 신발, 가방, 책 등의 현물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증되었으며, 판매된 수익금 1백여만원은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되었다.
이날 바자회에는 방송인 고소영, 클라라, 김아중, 유선, 박지선, 한재석, 강승현, 이하나, 서효림 등과 스포츠스타 이상화, 박인비, 심석희를 비롯해 정다은 아나운서, 2013미스코리아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 참여했다. 또한 패션 및 화장품 기업인 레이븐데님, 트리앤씨, JKC글로벌, 세렌디피티 등도 동참했다.
차홍 대표원장은 "뷰티업계에 종사하며 외적인 화려함뿐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착한가게 정기기부를 통해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어왔으며, 이를 통해 사랑나눔 바자회까지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차홍 대표원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따뜻한 사랑의 나눔 실천한 덕분에 지난 6월에는 보건복지부, 국회, 서울특별시, KBS한국방송공사가 후원하고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최하는 '2014 세종대왕나눔봉사상'에서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13년 8월 차홍아르더는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사랑의열매의 '착한가게' 정기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형돈 ‘도니버거’, 허경환 ‘얼떨결’, 컬투 ‘컬투플라워’, 유열 ‘유열컴퍼니’, 홍석천 ‘마이타이’, 이윤미 ‘쁘띠루시’, 유리상자 이세준 ‘글라스박스’등에 이은 11번째 스타 착한가게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헤어디자이너 차홍씨는 SBS 스타킹, 무작정 패밀리, 겟잇뷰티 등에 출연하며, 쉽고 간편한 ‘셀프 헤어법’을 전파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평소 차홍씨는 ‘투병중인 어린 소아함 환자들을 위한 머리카락 나눔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광신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강의를 진행하는 등 따뜻한 사회를 위한 재능기부와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왼쪽부터) 김경민 부원장, 차홍 대표원장, 반호 부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