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6-28 11:47:47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의 소리 > 서울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아트센터에서 펼쳐지는 ‘마스터클래스(윤석화 주연)’에서 향기마케팅 선보여
등록날짜 [ 2016년03월15일 15시16분 ]



센트온(대표 김진구, www.scenton.co.kr)이 지난 3월 10일부터 2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펼쳐지는 ‘마스터클래스(윤석화 주연)’에서 향기마케팅을 선보인다.

 

이번 ‘마스터클래스’ 공연장을 가득 채울 향기는‘화이트티 앤 타임(White Tea & Thyme On)’으로 마스터클래스의 주연배우이자 올해 연극 40주년을 맞은 연극 여제 윤석화가 센트온이 제안한 다양한 향들을 직접 맡아보고 선택한 향이다.

 

윤석화는 이번 ‘마스터클래스’ 공연이 연극배우 인생 4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니만큼 공연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향기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윤석화는 자신이 맡은 ‘마리아 칼라스’의 예술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잘 표현하기 위해 ‘화이트티 앤 타임”” 향을 이번 공연의 향기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화이트티 앤 타임’은 백차와 백리 향이 혼합되어 세련미와 화려함이 넘치며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까지 주는 플로랄 계열의 향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시각과 청각을 넘어 후각까지 만족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센트온은 향기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자체개발한 향과 분사 시스템을 통해 호텔, 리조트, 백화점, 패션매장, 웨딩샵 등의 다양한 공간에 대한 향기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공연과 향기마케팅을 접목하여 리듬체조요정 손연재의 ‘리드믹 올스타즈 2015’ 갈라쇼를 신비로운 야생화의 향으로 채웠다.

또, 아이돌그룹 비투비의 콘서트장에서 밝고 경쾌함을 표현하기 위해 이탈리아 남부 해안의 싱그러움과 지중해 햇살을 담은 ‘아말피 코스트’ 향으로 이색적인 공연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편집국 (c122103@hanmail.net)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11747826
서울시중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장애인식개선 포스터 공모전’ 개최 (2016-03-15 15:43:14)
보훈무용예술협회, 제11회 한.중 국제무용경연대회 개최 (2016-03-15 06:36:23)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