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자애복지관(관장 김진영)은 오는 5월 19일, 20일 양일에 걸쳐 발달장애인(지적․자폐성 장애인)을 대상으로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꿈을 세워라! 제6회 FunFun 도미노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 학교와 기관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선수단의 철저한 사전준비와 응원으로 해가 갈수록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한, 우리은행 가든파이브지점 후원으로 더욱 더 풍성한 대회가 될 예정이다.
게임방법은 주제에 부합하여 그린 도안에 맞춰 도미노블록을 세우는 형식으로, 5회 대회에 참가하였던 A고등학교의 특수교사는 “학생들이 기다리고 고대하는 행사입니다. 또한, 학생들의 협동심과 성취감 획득에 매우 유익합니다.”라고 평하였으며, B기관의 직업훈련교사는 “직업훈련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매년 참여하고 있습니다.”라고 평하였다.
성모자애복지관 관장 김진영은 “이번 대회가 발달장애인에게 놀이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집중력과 인내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발달장애인의 사회성 향상과 장애인 놀이문화에 대한 인식개선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접수는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접수서류는 성모자애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후 팩스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접수가 가능하며, 문의는 평생교육문화지원팀(02-3410-8843)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