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진총재의 취임으로 공석이 된 사무총장자리에는 호주인 지비크룩(zibby Kruk PhD)가 임명되었다.
지비크룩 사무총장은 생명유전자 박사로 그간 국제태권도연맹에서 운동과학연구소장 으로 근무하였으며, 故 최홍희총재와는 전 세계 기술세미나를 오랜 기간동안 동행하고 ITF 의 대표적 태권도 교본까지 제작하는 중책을 맡아왔던 인물이다.
국제태권도연맹 신임 오창진총재는 전 세계 4천만 수련인구를 대표하는 글로벌체육단체인 국제태권도연맹을 북측 주도에서 남축 주도로 법적정통성과 주도성을 확립하고 귀환시킨 장본인으로, 2004년부터 2010 까지 최홍희 전 총재의 아들 최중화와 함께 협력을 통해 각종 국제행사를 개최하며 남측주도 국제태권도연맹이 태권도 종주국 대한민국의 기반임을 전세계에 알려왔다.
그는 또 태권도 “틀”(품세)의 24가지 제목들의 현장을 태권도 성지 종주국 방문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개발하여 한국 관광공사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매년전세계의 2000여명이상의 태권도인들이 대한민국으로 태권도 성지로 방문하고 있다.
한편, 총재 업무와 각 대륙별 부서 업무는 회의 의결 직후 발효되었으며, 공식 취임식과 임명장 수여식은 올 상반기 예정되어있는 네덜란드 세계태권도 선수권 대회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