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청소년수련관(관장 홍현웅)은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한 청소년축제 ‘청청-Day’ 2차를 7월 9일(토)에 개최한다.
연수구청소년수련관에서 두 번째 개최하는 청소년축제 ‘청청-Day’는 청소년에게 건전한 여가활동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입시위주 학업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해방구를 마련하여 보람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재충전과 자기발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청청-Day 1차에는 90명 정도의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 참가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청청-Day가 끝나고 ‘건전한 여가활동 및 심신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었는지 묻는 설문조사에서 100%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청청-Day 2차는 7월 9일 14:00~18:00 총 4시간동안 진행되며, 포켓볼·볼링(X-box)·탁구·피구·줄넘기·단체줄넘기·보드게임과 같은 스포츠 경기와 수련관 요리동아리 요·즐(요리가 즐겁다)의 카페운영, 수련관 소속 댄스동아리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 지역 내 거주하는 초·중·고등학생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접수기간은 7월6일까지이다.
활동혜택으로는 각 스포츠경기 우승자에게 상금과, 자원봉사 확인서 발급 등이 있다.
신청방법은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이메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pot0924.org) 또는 전화 (032-833-2012 청소년사업팀 정민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