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지역복지 > 교육복지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09월28일 13시03분 ]

교육출판 전문기업인 ㈜교학사(대표 양진오)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24일(토) 용인에버랜드에서 주최한 ‘2016 꿈나무 가을소풍’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꿈나무 가을소풍’ 행사는 소풍, 운동회 등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을 맞이해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전국의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전국의 3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1,200명의 아동들은 각 지역별 센터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피크닉도시락 및 음료 세트를 제공한 ㈜교학사는 2014년부터 전국의 40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기부금을 후원하는 등 교육 나눔을 위해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교학사 양진오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한 후원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문화적 체험에 소외된 아동들에게 문화 체험의 장을 넓혀 주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우리 꿈나무들이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교학사는 국내외 저소득 계층을 위한 도서 기증 사업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임직원 및 고객과 하나되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교학사 개요

60여년 역사의 교학사는 교육 사업을 외길로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학습 도서를 출판한다. 그동안 교학사에서 발행하는 초·중·고등학생용의 학습도서는 제2의 교과서 역할을 해왔으며, 부모에서 자녀에 이르기까지 2대 또는 3대에 걸쳐 독자 여러분의 뿌리깊은 믿음과 사랑을 받는 전통의 학습 교재 출판사로 크게 성장하였다. 또한 백여 종에 이르는 교육인적자원부 검정필 중·고등학교용 교과서와 각종 사서류, 아동문고, 컴퓨터와 원색 도감류, 대학 교재 외 한국사에 기여하고자 17여년의 노력을 통한 한국사대사전을 집필하는 등 각 부문에 걸친 도서들을 출판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정현우기자 (kfswf@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33179857
2016 계양구 행복나눔 연합모금 성품 기탁 (2016-11-01 10:57:05)
관악청소년회관, 청소년 진로직업체험활동분야 최우수기관 선정 (2015-12-31 03:04:12)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