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인천대공원사업소는 2017년 인천수목원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에 참가할 인천지역 유치원, 어린이집 등 관련 단체 및 가족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천수목원 유아숲체험원은 인천 제1호 유아숲체험원으로 인천대공원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운영하여 현재까지 약 5만여명의 유아들이 꿈과 상상력을 키워왔다.
올 해는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정규반, 수시반, 특별반 총 3개 반으로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정규반의 경우 매주 1회씩 정기적으로 참여 가능하며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공개모집해 선발한다. 이용대상은 5~7세 유아로 인천지역 유치원, 어린이집 등 단체만 신청 가능하다.
수시반 역시 인천지역 유치원, 어린이집 등 단체만 신청 가능하며, 인천수목원 홈페이지((http://arboretum.incheon.go.kr)를 통해 희망하는 날짜에 신청한 후 이용하면 된다.
올 해 처음 신설된 특별반의 경우는 단체가 아닌 가족단위 프로그램이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며 5~7세 유아가 포함된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2월 20일부터 수목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수목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440-5880)로 문의하면 된다.
최태식 소장은 “미래의 꿈나무인 우리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어린이들이 행복해 할 수 있는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