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티(대표 송기용)와 구조사랑해(회)(회장 허갑수)가 지난 9일 오전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함께하는 따뜻한 김장김치’나눔 활동을 가졌다.
함께하는 따뜻한 김장김치 나눔활동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엑스티, 구조사랑해(회) 임직원 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명복지관 3층 대강당과 1층 로비에서 진행이 되었다.
본 행사를 위해 이엑스티는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광명복지관에 1,500만원, 구조사랑해(회)는 300만원을 지정기탁하여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 150가정에게 김장세트카트를 구성하여 제공하였다.
김장세트카트는 접이식 카트와 함께 오늘의 김장김치(5kg)와 백김치(3kg), 석박지(3kg), 총각김치(3kg) 그리고 방한용품(장갑, 귀도리)까지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김치를 제공하였고, 이동의 편리함까지 생각하는 똑소리 나는 나눔 활동이 되었습니다. 또한 4인 1조로 함께 40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며 따뜻함을 선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추운 겨울 정성과 마음의 정이 듬뿍 담긴 김장김치를 나누며 따뜻함 까지도 함께 나누는 의미있는 나눔의 장이 되었고, 2017년 첫 만남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본 복지관과 이엑스티, 구조사랑해(회)와 함께하는 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송기용 이엑스티 대표는“ 추운 겨울 우리 지역의 어려운분들의 건강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허갑수 구조사랑해(회) 회장은“많은 건설업계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나눔활동을 펼칠 수 있어서 의미가 있는 시간이였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어려운 분들을 더욱 돌아볼 수 있는 구조사랑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은숙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우리의 이웃들을 위해 회사와 관계자들 그리고 직원들과 자녀들까지 함께 모여서 땀 흘리고 봉사하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드린다”며“서울 사랑의열매도 전달해주신 나눔과 사랑이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