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2024-02-22 19:58:23
메인페이지 로그인 회원등록 즐겨찾기추가
OFF
뉴스홈 > 10초의 행복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세션리스트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5월15일 21시37분 ]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지난 425장애가족을 모시고 웨딩사진을 촬영하는 장애부부 허니 톡톡(TALK TALK) 리마인드 웨딩여행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남이섬으로 다녀왔다.

  

이번 장애부부 허니 톡톡(TALK TALK) 리마인드 웨딩여행(이하 허니톡톡)’은 경제적으로 여건이 되지 않아 웨딩사진을 한 번도 찍은 적 없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준비했으며, 웨딩사진 촬영과 함께 여행을 통해 재충전 하는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아침부터 허니 톡톡 여행을 가기 위해 복지관으로 도착한 부부는 로렌티아 웨딩업체의 도움으로 웨딩촬영 준비를 마쳤다. 그 후 부부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함께하는 ‘2018 메르세데스-벤츠 올 투게더 사회복지기관 차량 지원 사업’ 선정되어 지원받은 벤츠를 타고 복지관 직원들의 축하를 받으며 출발했다. 수줍게 인사를 하며 고마움을 표시한 부부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였다.

 

허니 톡톡에 참여한 신랑 정○○사는 것이 바빠 아내와 제대로 여행을 다니기도 힘들었다.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도 묵묵히 나를 믿고 따라 준 아내에게 고맙고, 이번 여행을 통해 늦게나마 웨딩촬영을 하게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하였다.

박은정 관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지원을 통해 그동안 사정이 있어 웨딩사진을 찍지 못한 장애인 부부에게 웨딩 사진 촬영으로 추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 드려 기쁘다. 앞으로도 장애인에게 행복을 드리는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희기자 (hkyoungai@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작성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도배방지키
 77297587
한국장애인복지사업회, 제30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개최… 아리네트웍스 성동식 대표이사 정부포상 산업훈장 수훈 (2019-05-15 22:28:03)
(사)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 식목일 나무심기행사 (2019-04-23 11:06:30)

아름다운동행

칼럼

카메라고발

대학가네트워크

공지

제2기 두뇌교육사 와 ...

한국미래사회복지재단에서는 아래와 같이 브레인창...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

  l 제목 : 도로교통공단 NCS 기반 직원(채용형 ...

미술심리상담사 2급자...

1. 미술심리상담사 교육은 내담자에게 미술이란 창...

어르신 삼계탕 대접 및...

작전1동지역의 계신 어르신들의 삼계탕을 대접하고...

심리상담사1급자격취...

심리상담사1급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1. 심...